- 마이크로소프트(MS)가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인 ‘믹서(Mixer)’를 중단하고 페이스북과 협력. 그러나 믹서의 인기 스트리머와 시청자가 페이스북으로 이동할지 여부는 불투명. Tag #스트리밍 #게임 #트위치 #Twitch #Mixer #믹서 #페이스북게이밍 #유튜브게이밍 #라이브스트리밍 #OTT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게임 특화 OTT ‘트위치’, 2분기 시청 시간 사상 최고치 기록 [브리핑] 아마존, Prime Video에 최대 100명 동시 시청 ‘소셜 뷰잉’ 기능 적용 [브리핑] MS, 게임 특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'믹서(Mixer)' 사업 중단 [코멘트] HBO, 영상채팅 활용한 공동시청 서비스 지원…코로나19 사태로 소셜뷰잉에 대한 관심 증가 [브리핑] 트위치, 코로나19 사태를 기회로 게이머 대상 오리지널 토크쇼 제작 추진 [브리핑] 獨 음원유통 플랫폼 SoundCloud, 트위치 통해 실시간 음악 이벤트 개최 [브리핑] 페이스북, 게임방송 전용 앱 ‘페이스북 게이밍’ 출시 [리포트] 아마존,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‘Tempo’ 개발 …게임 산업 최근 동향과 아마존 전략 분석 [코멘트] 아마존,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‘Tempo’ 개발 중…’트위치’와 ‘프라임 멤버십’이 강력한 무기 될 수도 [브리핑] 페이스북, 실시간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전년 대비 210% 성장 [리포트] 해외 ICT 사업자들의 클라우드 게임 동향 및 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 방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