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이크로소프트(Microsoft)가 자사의 새로운 유통 채널 구축을 위해 오프라인 전 매장을 영구 폐쇄하고 온라인 채널로 전환할 것이라고 발표. Tag #마이크로소프트 #MS #오프라인 #온라인 #유통 #매장 #코로나19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스타벅스, 픽업스토어 확장 전략으로 선회하고 기존 매장 축소 [브리핑] 美 이통업계,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유통망 타격 및 실적 악화 예상 [리포트] 아마존, 자동 체크아웃 ‘아마존 고’ 라이선싱 제공 ...추진 현황 및 사업 확대 전략 분석 [브리핑] 美 소매시장, 2009년 글로벌 금융위기 당시보다 더 큰 매출 감소세 보여 [브리핑] Otrium, 시즌 종료 의류 온라인판매 서비스로 2,600만 달러 투자 유치 [브리핑] 印 플립카트, 쇼핑 특화 음성인식 AI 비서 출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