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튜브가 상품 구매와의 연계성을 높인 새로운 동영상 광고 포맷을 테스트하고 있음. Tag #유튜브 #구글 #YouTube #Google #동영상광고 #이커머스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모바일 특화 OTT 업체 'Quibi', 가입자 목표 달성율 30%에 그칠 전망 [브리핑] 틱톡(TikTok), 실시간 방송과 교육 콘텐츠 사업 강화 전략 천명 [코멘트] 인기게임 ‘동물의 숲’, 유명 패션 브랜드 의상 아이템 제공…상품 마케팅 채널로서 게임의 가치 증가 [브리핑] 美 보이스 쇼핑, 이용률 적지만 꾸준한 증가 추세 보여 [브리핑] 美 NBCU, QR 코드 활용해 스마트폰으로 방송 상품 구매하는 ‘ShoppableTV’ 사업 테스트 [브리핑] 印 플립카트, 쇼핑 특화 음성인식 AI 비서 출시 [브리핑] 쇼핑몰 구축 솔루션업체 Shopify, 추천 기반 자체 브랜드 쇼핑앱 출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