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마존이 자체 브랜드 제품 개발에 독립 판매자(independent seller)들의 데이터를 사용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(WSJ)을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. Tag #아마존 #판매자 #데이터 #개인상표사업 #제품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리포트] 아마존,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‘Tempo’ 개발 …게임 산업 최근 동향과 아마존 전략 분석 글로벌 IT 기업들의 19년 하반기~’20년 1분기 인수&합병(M&A) 동향 [코멘트] 아마존,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‘Tempo’ 개발 중…’트위치’와 ‘프라임 멤버십’이 강력한 무기 될 수도 [브리핑] 아마존, 프라임 에어 드론 배송 위해 前 보잉 임원 영입 [브리핑] 아마존 케어, 가정용 코로나19 진단 키트 배송 및 픽업 [브리핑] 아마존, 코로나19 확산 속 OTT 키즈 콘텐츠 무료 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