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가정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비디오 게임 이용도 늘어나고 있다고 시장조사업체 닐슨이 발표. Tag #코로나19 #비디오 게임 #게임 #팬데믹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랩웍스, 월 0.99달러 구독형 오디오 게임 서비스 발표 [브리핑] 美 VR 스타트업 ForwardXP, 게임 사업부 신설 및 전담 디렉터 영입 [브리핑] 美 아킬리, 비디오 게임 기반 멘탈테라피 서비스 출시...우울증 환자 인지장애 개선 [브리핑] 中, 게임 중독 억제 위한 시간 제한 규제 시행 [브리핑] 트위치, 자체 스트리밍 소프트웨어 '트위치 스튜디오' 출시 [코멘트] 아마존, ‘반지의 제왕’ 온라인게임 공동개발...오리지널 동영상 콘텐츠와의 시너지 효과 노리나 [코멘트] 넷플릭스, 게임전시회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기반 게임 공개 예정…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변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