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여자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, 3월 기준 전세계 일반 소비자들의 스트리밍 동영상 시청이 전년 대비 20%, 미국의 경우에는 26% 증가했다고 스트리밍 미디어 전문 시장조사업체인 Conviva의 보고서를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. Tag #시청률 #동영상 #코로나19 #스트리밍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印 OTT ‘MX Player’, 미국-영국 등 6개 국가로 서비스 확장 [브리핑] 유튜브, 코로나19 사태로 스트리밍 기본 화질 SD로 설정 [브리핑] 아마존, 코로나19 확산 속 OTT 키즈 콘텐츠 무료 제공 [브리핑] 디즈니+, 코로나19로 佛 시장 런칭 2주 연기 [브리핑] 유럽/중동 미디어 업계, 코로나19 속 무료 콘텐츠 및 요금 할인 제공 확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