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tflix, Disney+, AppleTV+ 등 가입형 VoD(SVoD) 방식 OTT 외에, 최근에는 광고 기반 무료 VoD(AVoD) 방식 OTT 서비스가 미국 미디어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음 Tag #AVoD #OTT #서비스 #가입형 #SVoD #미디어 #이용자 #M&A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AT&T, HBO Max를 가족친화형 OTT로 포지셔닝 [브리핑] 美 숏폼 OTT ‘퀴비(Quibi)’, 7.5억불 추가 투자 유치 [브리핑] Disney+, 英 위성방송 Sky와 유통 계약 체결 [브리핑] 美 Comcast, 광고 기반 무료 OTT 서비스 ‘Xumo’ 인수 [브리핑] NBCU, 월마트 소유 OTT ‘부두(Vudu)’ 인수 협상 중 [브리핑] 폭스, 美 AVoD 기반 OTT ‘투비(Tubi)’ 인수 추진 [브리핑] 워너미디어, HBO Max를 YouTube TV 통해 제공 [브리핑] 美 키오스크 기반 DVD 렌탈 '레드박스', AVoD 방식 OTT 서비스 런칭 [브리핑] 넷플릭스, 글로벌 OTT 경쟁 대응 위해 삼성전자와 제휴 체결 [브리핑] 유튜브, 구독형 OTT 플랫폼 사업 검토說 [브리핑] HBO Max, 워너브라더스와 OTT 전용 오리지널 영화 제작 [브리핑] 美 숏폼 OTT 퀴비, 이스포츠 콘테스트 형태 리얼리티 게임 쇼 제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