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본 대형 커머스 사업자이자 MVNO인 라쿠텐(Rakuten)이 자체 망 기반의 이동통신 사업을 앞두고 정식 요금제와 중장기 사업전략을 발표함 Tag #라쿠텐 #일본 #커머스 #Rakuten #MVNO #MNO #요금제 #사업전략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日 라쿠텐, 보다폰과 위성 기반 이통망 프로젝트 투자 日 라쿠텐, 오프라인 슈퍼체인과 드론 배송 서비스 상용화...개요 및 향후 계획 [브리핑] 日 라쿠텐, 중고 스마트폰 유통 사업 시작 日 MVNO 라쿠텐모바일, MNO로의 이행 선언...사업 준비 현황 및 계획 [스냅샷] 일본 KDDI, 5G 기반 원격 건설 기계 실증실험... 개요 및 향후 계획 [코멘트] 中 차이나모바일, 후베이성 한정 한시적 저가 데이터 요금제 출시…이통사의 사회적 역할 더욱 커져 [브리핑] 日 KDDI, 편의점 ‘로손’과 모바일 결제 서비스 통합 추진 [브리핑] KDDI, 페이스북과 일본 내 5G 서비스 개발 협력...VR/AR 분야가 핵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