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즈니가 작년 11월 런칭한 OTT 서비스 Disney+가 2019년말 기준으로 전세계 2,650만명, 2월 3일 기준으로는 2,860만 가입자를 확보한 것으로 집계됨. Tag #디즈니 #Disney #디즈니+ #Disney+ #OTT #스트리밍 #가입자수 #Hulu #ESPN+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Disney+, Verizon 제휴 힘입어 최대 3,000만 가입자 확보 예상 [브리핑] 디즈니, Sky와 유료방송-Disney+ 통합 제공 추진 [브리핑] Disney+, 유럽서 당초 일정보다 앞당겨 출시 [브리핑] 넷플릭스, '19.4Q 880만 가입자 순증 기록 [브리핑] 넷플릭스, 프랑스어 오리지널 콘텐츠 2배 확대 예정 [브리핑] 넷플릭스, '20년 콘텐츠 분야 170억 이상 투자 예정 [브리핑] 美 넷플릭스 가입자 24%가 Disney+ 중복 가입 [브리핑] Disney+, 2019년 4분기 미국 모바일앱 다운로드 수 1위 달성 [브리핑] 디즈니, FCC에 CBRS 주파수 테스트 기간 연장 요청 [브리핑] 슬링 TV, 스트리밍 구독 요금 20% 인상 예정 [브리핑] Hulu, 빈지 뷰잉 특화된 맞춤형 OTT 광고 사업 개시 [브리핑] 넷플릭스, 인도 콘텐츠 시장에 4억달러 투자 디즈니 OTT서비스 ‘Disney+’의 주요 콘텐츠 리스트 [브리핑] Hulu, 1년 월 1.99달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런칭 [브리핑] 디즈니, 최근 주가 급등에 OTT 번들링 성과에 대한 기대감 반영 [브리핑] 디즈니+, 출시 후 13일간 1,550만 모바일 앱 다운로드 기록 [코멘트] 지스타 2019에서 나타난 한국 게임산업의 현 주소...글로벌 트렌드 반영과 내생적 성장 모델 발굴 통한 돌파구 필요한 시점 [브리핑] Disney+, ‘20년 인도 및 동남아 시장 진출 예정...자체 로컬 OTT 경쟁력 강화도 기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