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DDI는 ‘19년 4분기(동사 회계기준 3분기)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전년 대비 2%, 11% 상승했는데, 이는 금융/콘텐츠 등 라이프디자인 및 비즈니스 부문의 높은 성장에 힘입은 결과로 분석됨 Tag #KDDI #일본 #실적 #매출 #신사업 #금융 #콘텐츠 #영업이익 #`19년4분기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日 KDDI, 편의점 ‘로손’과 모바일 결제 서비스 통합 추진 [브리핑] KDDI, 페이스북과 일본 내 5G 서비스 개발 협력...VR/AR 분야가 핵심 [’19.3Q 실적] 日 KDDI, 매출-영업이익 동반 상승…신사업 성과 가시화 [브리핑] 日 KDDI, 노키아와 5G 장비 공급 계약 체결 日 KDDI, 스포츠 특화 IoT 플랫폼 출시…개요 및 향후 계획 [브리핑] LGU+, 日 KDDI와 ‘스마트 드론’ 부문 제휴 체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