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(Spotify)가 CES 2020에서 독점 팟캐스트 광고(Spotify Podcast Ads)를 위한 '스트리밍광고삽입(Streaming Ad Insertion, SAI) 기술을 적용할 계획이라고 1월 9일(현지시간) 외신들이 보도. Tag #스포티파이 #팟캐스트 #스트리밍 #SAI #Spotify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스포티파이, 음악 스트리밍 데이터 기반 자체 뮤직 어워드 행사 개최 예정 [브리핑] 스포티파이, Magic Leap통해 AR 음악 이용 경험 제공 [브리핑] 고음질 뮤직 스트리밍 TIDAL, 구글 소유 Waze 내비게이션 앱에 탑재 [브리핑] 아마존, 고음질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‘아마존 뮤직 HD’ 출시 [브리핑] 스포티파이, 앱내 '팟캐스트 생성' 버튼 테스트 [코멘트] 아마존의 스마트워치용 ‘아마존 뮤직’ 앱 런칭...웨어러블 및 스트리밍 음악 시장 발전에 주는 시사점 [브리핑] 스포티파이, 근거리 스피커 탐지 및 자동 전환 기능 테스트 [브리핑]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스포티파이, 디즈니 콘텐츠 전용관 ‘디즈니 허브’ 런칭 [브리핑] 애플,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로 스포티파이와 팟캐스트 정면승부設 등장 [브리핑] 아마존, 알렉사 전략이 스트리밍 음악 가입자 급성장 견인 [브리핑] 넷플릭스, 오리지널 콘텐츠 코멘터리를 팟캐스트로 제공 [브리핑] 삼성, 빅스비(Bixby) 전용 음성앱 마켓플레이스 공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