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년 게임산업이 전년 대비 4% 성장해 1,201억달러를 기록했다고 시장조사업체 슈퍼데이터(SuperData)의 연말 보고서를 인용해 Venturebeat誌가 보도. Tag #게임 #모바일게임 #포트나이트 #XR #VR #슈퍼데이터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애플 워치에서 Steam 메세지 읽기 기능 지원하는 신규 앱 출시 [브리핑] VR 전용 게임 비트 세이버, 스팀의 연간 최고 판매 기록 달성 [브리핑] 테슬라슈트(Teslasuit), 가상의 촉감을 느낄 수 있는 VR 장갑(Glove)으로 진화 [브리핑] 구글, 스타디아 프로의 무료 게임 라인업 재정비 [브리핑] 페이스북, 포켓몬(Pokémon) 신작 게임 2종 독점 출시 [리포트] 해외 ICT 사업자들의 클라우드 게임 동향 및 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 방향 [브리핑] 구글, 加 게임 스타트업 타이푼(Typhoon) 스튜디오 인수 [코멘트] 페이스북, 클라우드 게임 스타트업 인수…5G 모바일 스트리밍 융복합 미디어 사업 본격화의 신호탄? [브리핑] 구글 스타디아, 신작 게임 출시 및 팀플레이 강화 기능 공개 [브리핑] 애플 아케이드, 연 49.99달러 신규 요금 상품 출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