실적 성장의 동력이 될 미디어/콘텐츠 사업… 서비스, 콘텐츠에 초점을 맞춘 차별적 고객가치 창출이 핵심 Tag #KT #미디어 #콘텐츠 #IPTV #지니뮤직 #나스미디어 #3분기실적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코멘트] 이통3사, 5G 킬러 서비스로 클라우드 게임 시장 공략…이용자와 콘텐츠에 초점 맞춘 차별적 고객가치 창출에 초점 맞춰야 할 이유 [코멘트] KT의 ‘기가 지니 우리 아파트’ 출시…미디어 사업 ‘범위의 경제’와 ‘규모의 경제’ 고민 속 IPTV 플랫폼 기반 서비스 전략의 가치 [코멘트] LGU+, AR 글래스 '엔리얼 라이트' 공개...이용자 친화성과 양방향 콘텐츠 중심 실감 미디어 대중화 전략 필요 [코멘트] SKT, 5G VR 서비스 ‘버추얼 소셜 월드’ 출시...VR 생태계 확장과 심화 통한 서비스 대중화와 글로벌 시장 개척 선언 [코멘트] 통신업계 성장 동력으로 주목받는 미디어 사업…M&A 이후 IPTV 사업 방향에 대한 본질적 고민과 방향 설정 필요 [’19.3Q 실적] KT, 유무선 매출 정체 속 LTE&5G 보급율 83.7%로 증가 [코멘트] KT, 5G 기반 차세대 VR HMD 출시 계획…이용자 경험 중심 VR 생태계 주도를 위한 정공법 선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