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년 11월 4주차(11월21일~11월27일) 오프라인 기준 스마트폰 주간 판매량(이통사의 직판을 제외한 대리점을 통한 개통물량)은 전주대비 5.5% 감소한 30만여대를 기록. Tag #스마트폰 #판매동향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스냅샷] 최근 해외 이통사의 자체 5G 스마트폰 출시 사례와 시사점 [브리핑] LG, 화웨이 메이트X와 유사한 아웃폴딩형 폴더블 스마트폰 디자인 특허 출원 [코멘트] 정부-이통업계간 5G 중저가 요금제를 둘러싼 이견 표출…5G의 시대사적 의미가 반영된 시장 친화적 전환 전략의 필요성 11월4주 스마트폰 판매량 Top10…KT향 갤S10, 2단계 상승하며 상위권 진입 [브리핑] 오포 산하 리얼미, 스마트폰 사업 급성장으로 법인 분리 가능성 제기 [브리핑] 中 오포 산하 '리얼미', 인도 오프라인 스마트폰 시장 공략 강화 [11월3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주간판매량 2주 연속 증가하며 30만대 돌파…삼성 점유율은 63%로 소폭 하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