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년 11월 3주차(11월14일~11월20일) 오프라인 기준 스마트폰 주간 판매량(이통사의 직판을 제외한 대리점을 통한 개통물량)은 전주대비 6.2% 증가한 31만7천여대를 기록해 2주 연속 증가세를 유지. Tag #스마트폰 #판매동향 #주간판매량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11월2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주간판매량 15% 증가…갤노트10, Top 10 중 6개 순위 장악 [11월1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아이폰11, 순위권에서 대거 탈락…주간판매량도 30% 감소 [10월4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아이폰11, 순위권 내 5종 기록…주간판매량 37만여대로 전주대비 66.2% 증가 [10월3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주간판매량 11% 감소…애플, 신제품 출시 앞두고 1.5% 점유율 기록 [10월2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주간 판매량 증가세로 전환…V50s는 순위권 진출 실패 [10월1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주간판매량 2주 연속 감소세…Top 10 모델 비중은 12% 감소 [9월5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주간판매량 6.5% 감소…삼성 주간점유율 83.7% 기록 [9월4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주간판매량 4주만에 증가세로 전환…삼성 점유율은 1.1%p 증가 [9월3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주간판매량 17% 감소…삼성은 점유율 80%대 유지 [9월2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주간판매량 2주 연속 감소…노트10은 1~6위 장악 [9월1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Top10 판매량 22.7% 감소…삼성 점유율은 80%대 유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