샤오미가 2020년 글로벌 시장 공략의 주요 포인트로 유럽 하이엔드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나설 방침. Tag #샤오미 #Xiaomi #하이엔드 #스마트폰시장 #출하량 #유럽시장 #레드미 #Redme #점유율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샤오미, 5G 플래그십 모델 생산 위한 자체 스마트폰 공장 설립 [브리핑] 샤오미, 인도 판매 스마트폰의 99%를 현지 생산 [브리핑] 샤오미TV, 中 십일절 세일 행사에서 10분만에 20만대 이상 판매 기록 [브리핑] 샤오미, 스웨덴서 출시 이벤트 개최로 해외시장 판로 확대 [브리핑] 샤오미, eSIM과 자체 ‘MIUI’ OS 탑재한 스마트워치 ‘Mi Watch’ 런칭 [브리핑] 샤오미, 2020년 공식 일본 스마트폰 시장 진출 예정 [브리핑] 샤오미, 음악 재생과 스마트홈 제어 기능 탑재한 스마트워치 출시 예정 [브리핑] ’19.3Q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, 2년만에 성장세로 전환 [브리핑] 샤오미, 디스플레이 내 듀얼 전면 카메라 디자인 특허 출원 [브리핑] 샤오미, ‘20년 중저가형 포함 5G폰 10여종 출시 계획 발표 [브리핑] 샤오미, 모서리 배치형 듀얼 전면 셀피 카메라 스마트폰 디자인 특허 출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