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기 동영상 앱 ‘틱톡(TicTok)’을 운영사인 ‘바이트댄스(ByteDance)’가 소셜 커머스 테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발표. Tag #바이트댄스 #틱톡 #전자상거래 #소셜커머스 #쇼핑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, 동영상앱 ‘틱톡’ 개인정보 활용 관련 국가 안보 조사 착수 [브리핑] 中 바이트댄스, 자체 첫 스마트폰 ‘Jianguo Pro 3’ 출시 [브리핑] 中 바이트댄스, ‘틱톡’ 앞세워 인도 에듀테크 시장 진출 ‘틱톡’ 운영사 中 바이트댄스, 자체 생태계 구축과 기존 사업 강화 위한 다양한 신사업 추진 [브리핑] 中 바이트댄스, '틱톡' 내 해시태그 방식 광고 제품의 인앱 구매 지원 [브리핑] 中 바이트댄스, 스마트폰, 음악 스트리밍에 이어 모바일 검색 시장 진출 시도 [브리핑] 틱톡 운영사 中 바이트댄스, "자체 스마트폰 개발 진행 중" [브리핑] 中 바이트댄스, 英 AI 음악 스타트업 ‘쥬크덱(Jukedeck)’ 인수設 [브리핑] ‘틱톡’ 운영사 바이트댄스, 자체 브랜드 스마트폰 출시 준비 중 [리포트] 中 짧은 동영상 앱 ‘틱톡’, 미국서 인기 급상승...현황과 시사점 [브리핑] 페이스북, ‘틱톡’과 경쟁할 소셜 동영상 앱 개발 추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