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 SVoD 시장에서 키즈/에듀 콘텐츠 확보 경쟁 가열...독점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및 라이선스 계약 갱신 통해 신규 OTT 서비스 콘텐츠 경쟁력 강화 Tag #미국 #SVoD #OTT #콘텐츠 #서비스 #디즈니 #넷플릭스 #CBS #워너미디어 #NBCU #키즈 #교육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코멘트] 디즈니+, 정식 런칭 직후 시스템 장애 발생...미디어 사업자가 글로벌 OTT 플랫폼이 되기 위한 필요조건과 충분조건 [코멘트] 통신업계 성장 동력으로 주목받는 미디어 사업…M&A 이후 IPTV 사업 방향에 대한 본질적 고민과 방향 설정 필요 [브리핑] 넷플릭스 CEO, “향후 OTT 시장 경쟁에서는 가입자 규모보다 시청 시간이 중요” [브리핑] 美 NBCU, OTT 서비스 '피콕(Peacock)' 통해 다양한 비즈모델 테스트 [브리핑] Disney+, 정식 런칭 앞두고 이미 100만 가입자 확보 [브리핑] HBO Max, ‘20년 5월 월 14.99달러로 런칭..휴먼 큐레이션과 공동시청(co-viewing) 지원 [브리핑] 디즈니+, 인지도 및 구독 의향 측면에서 HBO Max/애플TV/Peacock 대비 앞서 [브리핑] 넷플릭스, 말레이시아에서 월 4달러 모바일 전용 요금제 런칭 [브리핑] 美 숏폼 OTT 스타트업 Quibi, 1.5억불 규모 1년치 광고 판매 완료 [브리핑] 넷플릭스,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및 소싱 등에 20억달러 추가 투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