샤오미가 중국 십일정(11.11) 세일 행사 판매에서 기록적인 TV 판매 실적을 달성. 동사가 웨이보(Weibo)에 게재한 내용에 의하면, 십일절 행사에서 샤오미 TV가 판매 개시 10분 36초만에 20만대 이상이 판매됨. Tag #샤오미 #샤오미TV #알리바바 #온라인쇼핑 #판매기록 #스마트TV #샤오미몰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샤오미, 스웨덴서 출시 이벤트 개최로 해외시장 판로 확대 [브리핑] 샤오미, eSIM과 자체 ‘MIUI’ OS 탑재한 스마트워치 ‘Mi Watch’ 런칭 [브리핑] 샤오미, 2020년 공식 일본 스마트폰 시장 진출 예정 [브리핑] 샤오미, 음악 재생과 스마트홈 제어 기능 탑재한 스마트워치 출시 예정 [브리핑] 샤오미, 디스플레이 내 듀얼 전면 카메라 디자인 특허 출원 [브리핑] 샤오미, ‘20년 중저가형 포함 5G폰 10여종 출시 계획 발표 [브리핑] 샤오미, 모서리 배치형 듀얼 전면 셀피 카메라 스마트폰 디자인 특허 출원 [브리핑] 샤오미, 30fps-8k 지원 스마트폰 카메라 탑재說 [브리핑] 샤오미, ‘서라운드 스크린’와 1억 800만화소 카메라 탑재한 ‘미 믹스 알파’ 공개 [브리핑] 샤오미, 'Mi MIX Alpha'에 측면을 스크린으로 덮은 '랩 어라운드' 디스플레이 채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