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마존이 AI 음성비서 서비스인 '알렉사' 서비스의 개인화(personalization)'에 박차를 가하고 있음. Tag #아마존 #음성비서 #알렉사 #스킬개인화 #맞춤형 #기술개인화 #알렉사스킬키트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애플, 구글/아마존과 스마트홈 경쟁을 위한 전략 수립 중 ['19.3Q 실적] 아마존, 매출 24% 증가…순익은 ’19년 1Q 이후 최저치 [브리핑] 아마존, 홀리데이 시즌 당일 배송 구현 위한 다각도의 노력과 투자 방침 [브리핑] 아마존, 온라인 헬스케어 서비스 API 개발사 'Health Navigator' 인수 [브리핑] 아마존, 인스토어 픽업 서비스 적용 매장 확대 위한 신규 파트너십 체결 [브리핑] 아마존, 파이어 TV와 태블릿에서 알렉사 연동 뉴스 통합 앱 출시 [브리핑] 아마존, 인도에서 알렉사 연동 '아마존 페이' 통한 공과금 납부 지원 아마존이 발표한 알렉사 기반 하드웨어 및 신규 네트워크 제품 소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