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전자의 ’19년 3Q 매출은 전년 대비 5.29% 감소했으나, 전분기 대비 10.46% 증가한 62조를 기록. Tag #삼성전자 #3분기실적 #매출 #순익 #영업이익 #가입자수 #광고 #신사업 #광고매출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10월2주 스마트폰 판매량 Top10…SKT향 갤노트10 256GB, 새롭게 1위로 부상 [10월2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주간 판매량 증가세로 전환…V50s는 순위권 진출 실패 10월3주 스마트폰 판매량 Top10…SKT향 갤노트10 256GB 모델, 2주 연속 1위 [브리핑] 삼성전자, 5G 기반 기업용 세이프티 플랫폼 분야에서 IBM과 협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