넷플릭스가 인도에 이어 말레이시아에서도 17링깃(4달러)의 모바일 전용 요금제를 출시. 최저 7달러부터 시작하는 기존 요금제와 달리 모바일 전용 요금제는 하나의 모바일 디바이스에서만 사용할 수 있고, SD급 화질을 제공. Tag #넷플릭스 #Netflix #오리지널 #모바일전용 #OTT #스트리밍 #요금인하 #현지제작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숏폼 OTT 스타트업 Quibi, 1.5억불 규모 1년치 광고 판매 완료 [브리핑] 유튜브, 이용자 스토리 선택형 인터랙티브 오리지널 영화 예고편 공개 [브리핑] Roku, 광고 플랫폼 전문업체 인수로 동영상 광고 사업 박차 [브리핑] 넷플릭스,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/투자 평가에 시청자 등급 분류 데이터 활용 [브리핑] 넷플릭스,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및 소싱 등에 20억달러 추가 투자 [브리핑] 닐슨, 넷플릭스에 이어,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도 SVoD 시청률 조사 대상에 포함 [’19.3Q 실적] 넷플릭스, 미국 가입자 순증 및 순익도 증가세 전환 [코멘트] 넷플릭스 3Q 가입자 회복세…기존 가입자 락인과 오리지널 콘텐츠 중심 OTT 파편화 전략 가동하나 [스냅샷] 최근 美 미디어 업계가 주목하는 숏폼 모바일 OTT 스타트업 ‘Quibi‘...개요와 주요 특징 [브리핑] '20년 美 SVOD 시장 24% 성장...디즈니+, HBO Max 등 신규 서비스 출시가 배경 [브리핑] 넷플릭스, 인기 드라마를 알렉사와 구글어시스턴트 기반 음성 게임으로 개발 [브리핑] 디즈니+, 3년 가입 조건으로 월 5달러 이하로 요금 할인 전운이 감도는 미국 OTT 시장 현황과 전망...최근 주요 SVoD 동향을 중심으로 [브리핑] 美 스트리밍 시장 경쟁 격화…디즈니의 넷플릭스 차단과 애플의 아마존 삭제 [브리핑] “美 OTT 서비스 2개 이상 가입 가구 46% 육박”…Parks Associates [브리핑] 넷플릭스, 11월 경쟁 OTT 등장 앞두고 3Q 실적 결과에 이목 집중 [코멘트] 美 넷플릭스 가입자들, 신규 OTT와 넷플릭스 동시 이용 의사…본격적인 OTT 파편화 시대 돌입과 미디어 경쟁 방식의 변화 예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