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즈니의 스포츠 채널 ‘ESPN’이 '페이스북 워치(Facebook Watch)' 비디오 플랫폼에 독점 디지털 쇼와 콘텐츠를 배포하는 새로운 계약을 체결. Tag #ESPN #디즈니 #페이스북 #독점콘텐츠 #스포츠 #플랫폼 #페이스북워치비디오 #페북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D23 행사에서 공개된 ‘디즈니+’ 사업 전략의 주요 내용과 OTT 시장에 주는 시사점 [브리핑] 페이스북, 인공지능(AI) 패션 추천 서비스 ‘Fashion++’ 공개 [브리핑] 페이스북, TV 스트리밍용 영상 채팅 단말 'Portal TV' 공개 [브리핑] 페이스북, 구독형 동영상 서비스 테스트 개시 [브리핑] 디즈니+ 주요 서비스 사양 잇따라 공개...월 6.99달러에 4대 동시 스트리밍과 4K 지원 [브리핑] 디즈니+ 계획 일부 공개...출시부터 글로벌 진출과 멀티 플랫폼 확보 초점 [브리핑] 디즈니, 훌루/디즈니+/ESPN+를 월 13달러 번들 상품으로 제공 발표 [코멘트] 트위치, 美 프로농구협회와 중계권 계약…인터넷 플랫폼이 주도하는 스포츠 중계 시장 변화와 스트리밍 미디어 융합의 현주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