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BC유니버설(NBCUniversal)이 출시 예정인 광고 기반 OTT 서비스명을 '피콕(Peacock)'으로 확정하고, 주요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. Tag #OTT #피콕 #Peacock #NBCU #AVoD #시트콤 #오리지널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코멘트] 국내 토종 OTT 서비스 ‘웨이브(Wave)’ 출범…넷플릭스 도전 선언의 방향성과 가능성 진단 [브리핑] 월마트 산하 Vudu, 가족용 OTT 성격 강화를 위한 신규 기능 도입 [브리핑] 구글, OTT 포함 유료방송 콘텐츠 검색 및 개인 추천 기능 도입 [브리핑] 美 워너미디어, HBO Max를 월 15달러에 '20년 4월 런칭 예정 [코멘트] 넷플릭스, TV앱에 주간 신작 리마인드 기능 도입…파편화와 검색 가능한 새로운 OTT 시대 전환을 앞둔 위기감과 고민 투영 [브리핑] 美 시청자들, "TV시청 수단으로 유료방송과 OTT에 차이 없어" D23 행사에서 공개된 ‘디즈니+’ 사업 전략의 주요 내용과 OTT 시장에 주는 시사점 [코멘트] 디즈니+에 주간 개봉 방식 도입…넷플릭스 지우고 OTT시장 판도 변화를 시도하는 디즈니의 야망과 향후 전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