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플(Apple)이 아마존(Amazon), 디즈니(Disney), HBO, 넷플릭스(Netflix), 훌루(Hulu)와의 경쟁을 위해 오리지널 비디오 콘텐츠 제작 예산으로 50억 달러를 더 투자할 계획이라고 파이낸셜 타임즈紙(Financial Times)를 인용하여 외신들이 보도. Tag #애플 #OTT #AppleTV+ #생태계 #콘텐츠확보 #스트리밍 #오리지널 #독점콘텐츠 #디즈니플러스 #Disney+ #HBO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애플,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로 스포티파이와 팟캐스트 정면승부設 등장 [브리핑] 애플, 클라우드 이용료로 아마존에 월 3천만불 지급 [브리핑] 애플, ‘애플TV 플러스’ 런칭 위해 전문 인력 영입 박차 애플, 부가 서비스 중심 미디어 이벤트 개최…주요 발표 내용 [브리핑] 애플, 구독형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3월 공개 예정 [브리핑] 구글, 오리지널 콘텐츠 서비스를 구독형에서 광고기반 무료 모델로 전환 [브리핑] 페이스북, 구독형 동영상 서비스 테스트 개시 [브리핑] 디즈니, 훌루/디즈니+/ESPN+를 월 13달러 번들 상품으로 제공 발표 [코멘트] 트위치, 美 프로농구협회와 중계권 계약…인터넷 플랫폼이 주도하는 스포츠 중계 시장 변화와 스트리밍 미디어 융합의 현주소 [리포트] 넷플릭스, 부가 사업 강화로 위기 탈출 시도...최근 주요 동향과 시사점 [브리핑] 훌루, 8월부터 델타 항공 기내에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 [브리핑] 美 NBCU, 2020년 4월 자체 OTT 서비스 런칭 계획 공개 [브리핑]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스포티파이, 디즈니 콘텐츠 전용관 ‘디즈니 허브’ 런칭 [브리핑] 디즈니, 계열PP 자체 OTT 서비스 중단 및 오리지널 콘텐츠 Hulu 이관 [코멘트] 아마존, ‘반지의 제왕’ 온라인게임 공동개발...오리지널 동영상 콘텐츠와의 시너지 효과 노리나 [브리핑] 넷플릭스, 인기 게임 ‘컵헤드’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제작 [브리핑] 아마존, 프라임 회원 대상 월 5달러에 ‘오더블(Audible)’ 서비스 제공 [정기간행물] ATLAS Review 2019년 6월호 [브리핑] 페이스북, 동영상 시장서 영향력 점차 감소 [브리핑] 넷플릭스, 오리지널 콘텐츠 코멘터리를 팟캐스트로 제공 [브리핑] 넷플릭스, 인기게임 ‘포트나이트’ 통해 신규 오리지널 드라마 홍보 [리포트] 팟캐스트, 시장 급성장하며 주류 미디어로 부상...최근 동향 및 향후 전망 [브리핑] Hulu, 디즈니 단독 경영 계기로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 강화 [코멘트] 넷플릭스, 게임업체 ‘에픽게임즈’와 협업 발표...동영상-게임 산업간 융합 속도 더 빨라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