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 영상 플랫폼인 트위치(Twitch)가 미국 프로농구협회(NBA)와 2020년까지 미국농구연맹(USA Basketball) 명의로 개최되는 국내외 농구 경기의 독점 중계권을 확보했다고 로이터를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. Tag #스트리밍 #OTT #트위치 #Twitch #중계권 #실황경기 #디지털플랫폼 #아마존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유튜브, 에픽게임즈와 '포트나이트' 이스포츠 마케팅 제휴 체결 [브리핑] 트위치, '19.2Q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 시청률 72.2%로 1위 유지 게임산업, ‘스트리밍’으로 유통방식이 변화한다 ...최근 동향과 시사점 [코멘트] 트위치, ‘아마존 프라임 데이’에 실시간 쇼핑 채널 운영…게임 중심으로 판매 상품도 다각화 [브리핑] OTT 업체 ‘트위치’, 채널 가입자 전용 스트리밍 서비스 테스트 [코멘트] 애플, 월정액 기반 가입형 게임 서비스 출시하나...게임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 본격화 [브리핑] 구글, 게임 플랫폼 ‘Stadia’ 킬러앱으로 유튜브 활용 [코멘트] 아마존, FireTV 구매자 대상 광고기반 무료 동영상 서비스 추진설...커머스과도 직접 연계 가능 [코멘트] 에픽게임즈, 자체 웹 통해 모바일게임 직접 유통...인기 개발사들의 앱스토어 수수료 불만 누적 [브리핑] 트위치, 한국 드라마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[브리핑] 美 트위치, 게임 스트리밍 시장서 압도적 1위 유지 [브리핑] 아마존 AWS, 클라우드 활용 대형 게임사 90% 점유 OTT/유료방송 동향 (02.15~02.28) - 넷플릭스, ‘18년 오리지널 콘텐츠 700편 계획 [브리핑] 트위치, 인디게임 영향력 강화 위한 지원 프로그램 런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