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난 6월 라인이 ‘LINE CONFERENCE 2019’에서 일본 시장 신규 사업 비전인 ‘Life on LINE’과 이를 위해 향후 추진할 서비스들을 공개 Tag #라인 #LINE #일본 #신사업 #신규 #서비스 #인공지능 #온오프라인 #핀테크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나이키, 전용 앱-스토어연계 강화 통한 IT-유통 결합 시도 [코멘트] 이케아-소노스, 램프/책장형 스피커 런칭 발표…스마트홈 시장에서 부상할 스마트 가구 분야 미래상 제시 [’19.2Q 실적] 네이버, 매출 증가 속 마케팅 비용 증가로 영업이익과 순익 급감 日 덴츠 산하 MDI, 온라인 개인정보 은행 ‘MEY’ 출시…개요 및 향후 계획 日 도코모, 차량 전용 LTE 요금제 출시...개요 및 향후 계획 [브리핑] 日, 금융 범죄 대응 위한 글로벌 암호화폐 결제망 구축 시도 日 KDDI, 스포츠 특화 IoT 플랫폼 출시…개요 및 향후 계획 日 시세이도, 구독형 IoT 스킨케어 서비스 ‘Optune’ 출시…개요와 향후 계획