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 통신사 AT&T가 2분기 실적을 발표하면서, 'DirecTV now', 'HBO Max, 'Watch TV' 외에 올 가을에 새로운 OTT 서비스를 런칭할 계획을 공개. Tag #AT&T #DirecTV #HBOMax #WatchTV #OTT #StreamingTV #스트리밍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’19.2Q 실적] 美 AT&T, 무선 가입자 순증으로 매출 증가세 지속 유지 [브리핑] 美 AT&T-마이크로소프트, 5G, AI, 클라우드 분야 협력 체결 [브리핑]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스포티파이, 디즈니 콘텐츠 전용관 ‘디즈니 허브’ 런칭 美 T-Mobile, 자체 브랜드 신규 스마트폰 출시...스펙 및 특징 [브리핑] 美 워너미디어, 내년 봄 자체 OTT 서비스 'HBO Max' 출시 [코멘트] 英 보다폰, 7개 도시에서 5G 상용 서비스 런칭…속도에 따라 요금제 차등화 시도 [코멘트] 아마존, Sprint 선불폰 자회사 인수하나…자체 브랜드 스마트폰 재출시과 맞물려 가능성 높아져 [브리핑] 美 AT&T, AR 헤드셋 버전의 OTT 서비스 런칭 [브리핑] 美 vMVPD, 1분기 시청률 전년 대비 108% 급증 [코멘트] 美 AT&T, 혼합현실 단말 ‘매직리프’ 오프라인 독점판매…SKT 통한 국내 출시 여부도 관심사 [브리핑] OTT 업체 ‘훌루’, 스트리밍 TV 서비스 가입자 200만명 돌파 [브리핑] Hulu, 미국 2위 스트리밍 방송 서비스로 부상 [브리핑] 美 AT&T, DirecTV Now 가입자 대상 신형 셋톱박스 테스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