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년 7월 1주차(7월4일~7월10일) 오프라인 기준 스마트폰 주간 판매량(이통사의 직판을 제외한 대리점을 통한 개통물량)은 전주 대비 1.7% 소폭 감소한 27만4천여대를 기록해 4주만에 감소세로 전환. Tag #스마트폰 #판매동향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6월5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Top10 판매량 13.2% 증가…순위권 내 플래그십 비중 늘어 [6월4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SKT향 갤S10 5G, 11주 연속 1위 기록…주간판매량은 11.4% 증가 [6월3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주간판매량 6주만에 증가세로 전환…Top10 판매량은 3.3% 감소 [6월2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순위권 내 중저가 단말 6종…Top10 판매비중 4주 연속 증가 [6월1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중저가 단말, 총 5종이 순위권 진입…갤럭시 와이드4도 순위 급상승 7월1주 스마트폰 판매량 Top10…갤노트9, 순위권 재진입 6월5주 스마트폰 판매량 Top10…SKT 갤S10 5G, 12주 연속 1위 6월4주 스마트폰 판매량 Top10…순위권 모델 판매비중 감소 [브리핑] 저가 단말용 ‘Google Go’ 모바일앱, 다운로드 1억건 넘어서 6월3주 스마트폰 판매량 Top10…중저가 모델 강세 이어져 6월2주 스마트폰 판매량 Top10…중저가 모델 강세 보여 [브리핑] 샤오미, 印 온라인 스마트폰 판매점유율 43%로 삼성에 크게 앞서 6월1주 스마트폰 판매량 Top10…갤럭시 와이드4, 7위로 급상승 [브리핑]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, 올해 3.1% 감소하고 내년에 성장세로 전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