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마존의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성장세가 스포티파이와 애플을 앞서고 있다는 분석이 제기. Tag #amazon #알렉사 #alexa #스마트스피커 #음악스트리밍 #spotify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CBS, “1인당 10개 이상의 OTT 서비스 이용 시대 올 것” [리포트] 음악 스트리밍 Spotify, 차량용 단말 테스트...경쟁구도 변화 따른 대응책 모색에 주력 [브리핑] 삼성, 5G폰에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‘Hatch’ 제공 [브리핑] 글로벌 OTT 시장, 2023년 728억불 규모로 성장 전망 [브리핑] 구글 ‘스타디아’, 타사의 가입형 게임 서비스도 통합 제공 [브리핑] 애플, 써드파티 음악 서비스 AI 비서 ‘Siri’ 개방 [브리핑] 스포티파이, 맞춤형 팟캐스트 광고 사업 발표 [브리핑] 美 무료 영화 OTT ‘Tubi’, 월 이용자 2천만명 돌파 [브리핑] 화웨이-NetEase. 5G 기반 클라우드 게임 연구소 설립 [브리핑] 애플뮤직, 가입자 6천만명 돌파 [브리핑] 소니, 실시간 인터넷TV ‘플레이스테이션 뷰’ 월이용료 인상 [브리핑] Roku, 미국 TV 스트리밍 단말 점유률서 경쟁사 압도 [브리핑] Hatch, 보다폰과 협력해 영국에서 모바일 스트리밍 게임 출시 게임산업, ‘스트리밍’으로 유통방식이 변화한다 ...최근 동향과 시사점 [브리핑] 美 워너미디어, 내년 봄 자체 OTT 서비스 'HBO Max' 출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