넷플릭스와 페이스북이 온라인 동영상 시장에서 유튜브를 뒤쫓고 있는 가운데 넷플릭스가 계속해서 2위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, 페이스북과의 격차를 더욱 벌리고 있다고 시장조사업체 암페어 애널리시스(Ampere Analysis)의 조사결과를 인용해 FierceVideo誌가 보도. Tag #동영상 #OTT #페이스북 #Facebook Watch #시청률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리포트] 페이스북, 이용자 이탈로 위기론 대두 …동향과 전망 [브리핑] 페이스북, 아마존 알렉사 지원 스마트 디스플레이 10월 출시설 등장 페이스북, VR 라인업 강화 ...’오큘러스 퀘스트’ 공개 [코멘트] 페이스북, AI 단말 ‘포털’ 공개...서비스 강점 살리고 취약점은 아마존 알렉사로 보완 [브리핑] 페이스북, ‘틱톡’과 경쟁할 소셜 동영상 앱 개발 추진 [’18.4Q 실적] 페이스북, 매출-순익 두 자릿수 증가…MAU 23억명 돌파 [’19.1Q 실적] 페이스북, 매출 증가 속 영업이익 및 순익 두 자리 수 감소 [브리핑] 페이스북, 오리지널 콘텐츠 중심 동영상 랭킹 정책 도입 페이스북의 F8 컨퍼런스 2019 주요 발표 내용 [브리핑] 유튜브, 신형 오큘러스 헤드셋에 VR 앱 탑재 방침 [브리핑] 페이스북, “신규 VR 단말 전용 콘텐츠 판매 2주만에 5백만불 달성” [브리핑] 美 의회, 페이스북 암호화폐 개발 일시 중지 권고 [브리핑] 프랑스, 페이스북 ‘리브라’ 논의할 G7 합동 태스크포스 구성 추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