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고 기반 무료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‘AVOD(Advertising VOD)’의 전세계 매출 규모가 2018년에서 2024년 사이에 두 배 이상 증가하여 560억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시장조사업체 디지털TV 리서치(Digital TV Research) 자료를 인용해 외신이 보도. Tag #OTT #VOD #AVOD #광고 #매출 #점유율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스포츠 전문 OTT ‘fuboTV’, 광고 기반 무료 채널 런칭 추진 [브리핑] 아마존 OTT 박스 ‘파이어TV’, 월 이용자수 3,400만명 육박 [브리핑] 美 CBS, “1인당 10개 이상의 OTT 서비스 이용 시대 올 것” [브리핑] 글로벌 OTT 시장, 2023년 728억불 규모로 성장 전망 [브리핑] 美 무료 영화 OTT ‘Tubi’, 월 이용자 2천만명 돌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