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국 샤오미가 젊은층 공략을 목적으로 하는 새로운 스마트폰 브랜드 ‘Mi CC’ 시리즈를 출시할 방침. Tag #샤오미 #Mi CC #밀레니얼 #스마트폰 #브랜드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中 샤오미 ‘Mi Band 4’, 블루투스 5.0 인증 획득 [브리핑] 샤오미 포코, 인도 중급폰 시장서 온라인 최고 인기작 등극 [브리핑] 샤오미, 브라질 스마트폰 시장 복귀설 등장 [브리핑] 샤오미 홍미노트7, 출시 3달만에 출하량 4백만 돌파 [브리핑] 샤오미, 인도에서 한달만에 홍미노트7 1백만대 판매 [브리핑] 샤오미, 인도에서 스마트폰-액세서리 자동판매기 설치 [브리핑] 샤오미, “1분기 인도 인기 스마트폰 1~3위 독차지" [브리핑] 샤오미, 스페인과 이탈리아에서도 5월23일부터 5G 스마트폰 판매 [브리핑] 삼성-샤오미, 화웨이 제품 거래금지로 스마트폰서 반사이익 [브리핑] 샤오미, 서브브랜드폰 ‘Redmi Note 7’ 판매량 1천만대 돌파 샤오미, 신규 스마트워치와피트니스 밴드 발표...제품별 스펙 및 특징 [브리핑] 샤오미, 인도 현지 스마트폰 부품 생산 확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