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사업자인 '스포티파이(Spotify)'가 2019년 6월 17일(현지시간) 팟캐스트 청취 이력을 활용한 맞춤형 광고를 개시한다고 발표. Tag #Spotify #팟캐스트 #맞춤형 광고 #음악 스트리밍 #podcast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음악 스트리밍 '스포티파이', 차량내 오디오단말 이달 발표說 [브리핑] 스포티파이-Hulu, 전체 가입자 대상 결합상품 판매 확대 [브리핑] 애플뮤직, 미국 내 유료가입자 수 스포티파이 추월 [브리핑] 美 상원의원, 넷플릭스 통한 긴급 경보 발송 법안 발의 [브리핑] 스트리밍 음악 ‘스포티파이’, 팟캐스트 관련 신규 프로그램 런칭 [브리핑] Spotify, 미국 내 가족계정 가입자에게 구글홈 미니 무료 제공 [브리핑] 스트리밍 음악 ‘스포티파이’, 월이용자 2억명 돌파 [브리핑] Spotify, 인도 진출 위해 현지 업체와 콘텐츠 제휴 체결 [브리핑] 스포티파이, 삼성 단말에 앱 사전탑재하고 무료 멤버십 제공 [브리핑] 애플뮤직, 인도서 Spotify 대응해 가격인하 단행 [브리핑] 아마존, 에코 이용자 대상 무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추진 [브리핑] 스포티파이, 출퇴근 이용자 대상 팟캐스트 추천 테스트 [브리핑] 스포티파이, 무료 가입자 대상 인터렉티브 음성 광고 테스트 [브리핑] 유튜브 뮤직, 출시 1년만에 가입자 1,500만명 확보 [코멘트] 음악 스트리밍 ‘스포티파이’, 차량용 단말 테스트...AI 플랫폼 업체의 자체 서비스 통합에 대응 [리포트] 음악 스트리밍 Spotify, 차량용 단말 테스트...경쟁구도 변화 따른 대응책 모색에 주력 [브리핑] 팟캐스트 광고 시장, ’21년까지 10억불 이상 규모로 성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