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도에서 스마트폰 온라인 판매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 1분기에 온라인 판매는 전년 대비 17% 증가해 전체 스마트폰 판매의 43%를 차지했다고 시장조사업체 카운터포인트의 자료를 인용해 외신이 보도. Tag #인도 #스마트폰 #온라인 #유통채널 #샤오미 #삼성전자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삼성, 인도에서 중저가 갤럭시 A 시리즈 가격인하 단행 [브리핑] 샤오미, 인도에서 스마트폰-액세서리 자동판매기 설치 [브리핑] 샤오미, “1분기 인도 인기 스마트폰 1~3위 독차지" [브리핑] 인도, 1분기 피처폰 포함 전체 휴대폰 판매량 25% 감소 [브리핑] LG전자, 인도 겨냥 온라인 유통 전용 저가 스마트폰 준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