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 지상파 방송사이자, OTT 서비스인 ‘CBS All Access’와 ‘쇼타임(Showtime)’을 제공중인 CBS가 OTT 시장 경쟁이 가열되고 있지만, 그 만큼 중복 가입도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. Tag #OTT #스트리밍 #복수 가입 #중복 가입 #CBS #Showtime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T-Mobile, 자회사 통해 신규 무료 모바일 OTT 서비스 제공 [코멘트] 통신사, 넷플릭스 인기몰이에 고민 가중...방송과 브로드밴드 사업이 동시에 영향 받아 [브리핑] 美 이통사 T-Mobile, 유료방송 가입대행으로 동영상 서비스 추진 [브리핑] 美 영화사 MGM, 자회사 통해 자체 OTT 서비스 런칭 [브리핑] 애플, 구독형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3월 공개 예정 [브리핑] 아마존, 年 30편 오리지널 영화 개봉 계획 발표 [브리핑] Hulu, 미국 2위 스트리밍 방송 서비스로 부상 [브리핑] 美 디즈니, OTT 사업자 Hulu 지분율 70%로 확대 추진 [브리핑] OTT 업체 ‘훌루’, 스트리밍 TV 서비스 가입자 200만명 돌파 [코멘트] 프로야구, 유튜브 통한 시범경기 자체방송 인기몰이...미디어 산업의 패러다임 변화 입증 [코멘트] 넷플릭스, 이용자 취향 따른 에피소드 순서 조정 테스트…양방향성 활용해 시청 가능성 더 높여 [브리핑] Hulu, 2021년까지 매년 20% 이상 광고 매출 증가 예상 [브리핑] 구글, 게임 플랫폼 ‘Stadia’ 킬러앱으로 유튜브 활용 [브리핑] 美 Comcast, 브로드밴드 가입자 전용 스트리밍 서비스 런칭 [브리핑] 애플, TV 스트리밍 서비스 번들링 모델 채택 전망 [브리핑] OTT 서비스, 글로벌 가입자 규모면에서 케이블TV 추월 [브리핑] 넷플릭스, 인도에서 저가 모바일 전용 상품 테스트 [리포트] OTT, 스포츠 생중계에서도 입지 확대...최근의 국내외 동향과 시사점 [브리핑] 美 T-Mobile, 월 90달러 자체 OTT 서비스 런칭 [브리핑] 디즈니, 계열사 OTT 통합 번들링 상품 추진 [코멘트] 넷플릭스, 영국에서 시청순위 제공 테스트...개인화 강조에서 벗어나 트렌드 정보 제공도 병행 [브리핑] 구글-아마존, 각사 스트리밍 기기에 상대방 동영상 앱 탑재 합의 [브리핑] 애플, ‘애플TV 플러스’ 런칭 위해 전문 인력 영입 박차 [브리핑] 아마존과 넷플릭스, 전세계 SVOD 매출의 2/3 차지 [브리핑] 넷플릭스, 콘텐츠 투자 위해 20억불 규모 회사채 발행 [브리핑] 美 디즈니, 컴캐스트의 Hulu 지분 30% 매입 나서 [리포트] Netflix, 콘텐츠 시청 데이터 공개 선언...최근의 사업전략 변화와 배경 [브리핑] 美 vMVPD, 1분기 시청률 전년 대비 108% 급증 [브리핑] 디즈니, ‘어벤저스 엔드게임’을 자체 OTT에서 연내 독점제공 [브리핑] 넷플릭스, 키즈용 교육 콘텐츠 전문 업체 인수 [브리핑] 스포츠 전문 OTT ‘fuboTV’, 광고 기반 무료 채널 런칭 추진 [코멘트] 넷플릭스, 영국서 시청순위 Top 10 목록 공개…오리지널 콘텐츠가 순위권 장악 [브리핑] 디즈니, OTT 서비스 ‘Hulu’ 단독 경영권 확보 [코멘트] 넷플릭스, 게임전시회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기반 게임 공개 예정…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변신 [브리핑] 아마존 OTT 박스 ‘파이어TV’, 월 이용자수 3,400만명 육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