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튜브의 유료 음악 서비스인 ‘유트브 뮤직(YouTube Music)’이 출시 1년만에 1,500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했다고 블룸버그 통신을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. Tag #유튜브뮤직 #YouTube #음악 스트리밍 #애플뮤직 #스포티파이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애플뮤직, 미국 내 유료가입자 수 스포티파이 추월 [브리핑] 음악 스트리밍, 상반기 美 음악시장 매출 75% 차지 [브리핑] 스트리밍 음악 ‘스포티파이’, 팟캐스트 관련 신규 프로그램 런칭 [브리핑] 유튜브 뮤직, 유튜브 인기차트 활용해 동영상-음악 연계 강화 [브리핑] 애플, 스마트 스피커 ‘홈팟’ 중국 출시일 공개 [브리핑] Spotify, 인도 진출 위해 현지 업체와 콘텐츠 제휴 체결 [브리핑] 알파벳, “스마트 스피커 ‘구글홈’에서 애플뮤직 지원 안해” [브리핑] 스포티파이, 삼성 단말에 앱 사전탑재하고 무료 멤버십 제공 [브리핑] 애플뮤직, 구글 크롬캐스트 지원 징후 발견돼 [브리핑]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, 전세계 음악 산업 매출의 절반 차지 [브리핑] 애플뮤직, 인도서 Spotify 대응해 가격인하 단행 [코멘트] 구글-아마존, 스마트 스피커 기반 무료 스트리밍 음악 경쟁 시작...음성 광고 사업 본격화 [코멘트] 아마존, 고음질 음악 서비스 연내 출시…고사양 스마트 스피커와 히어러블 단말 연계도 가능 [브리핑] 스포티파이, 무료 가입자 대상 인터렉티브 음성 광고 테스트 [브리핑] 웨이모, 자율주행 택시에서 ‘구글플레이 뮤직’ 서비스 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