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튜브가 향후 제작되는 모든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를 광고 기반으로 무료 제공하겠다는 결정을 내림. Tag #유튜브 #오리지널 #광고 #가입형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코멘트] 유튜브, 소셜 기능 YouTube TV에 확대 적용 추진...이용편의성과 생태계 동반 강화 기대 [브리핑] 유튜브 게이밍, 방송진행자 수 343% 증가 [브리핑] 구글, 오프라인 지원 '유튜브 고' 130개국 출시 [브리핑] 유튜브, 음악 감상 많을수록 더 많은 광고 노출 추진 [브리핑] 유튜브, 장편 오리지널 콘텐츠의 극장 상영 추진 [브리핑] 유튜브, 사람이 선별하는 키즈앱 이달 출시說 [브리핑] 구글, 유튜브 키즈에 非알고리즘 기반 자녀보호 기능 추가 [브리핑] 월마트, 무인결제 'Mobile Scan & Go' 중단 결정 [브리핑] 넷플릭스, 美 밀레니얼 세대 주요 콘텐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[코멘트] 美 Verizon, 고정형 5G 기반 TV 서비스 파트너로 구글-애플 고려...제로레이팅 도입 여부에 관심 [브리핑] 유튜브, 인도-일본 등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계획 [브리핑] 유튜브, 고화질 시청에 최적화된 스마트폰 리스트 공개 [브리핑] 유튜브, 세로 포맷 형태의 동영상 광고 지원 예정 [브리핑] 유튜브, 동영상 연계 콘서트 티켓 판매 위해 전문업체 추가 제휴 [브리핑] 유튜브, 내셔널지오그래픽 공동 제작 VR 영상 공개 [브리핑] 유튜브 뮤직, 유튜브 인기차트 활용해 동영상-음악 연계 강화 [브리핑] 유튜브, 전세계 모바일 웹 트래픽의 40% 차지 [브리핑] 구글-아마존, 각사 스트리밍 기기에 상대방 동영상 앱 탑재 합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