넷플릭스가 자체 제작하는 오리지널 콘텐츠 수요가 라이선싱 콘텐츠 수요를 추월했다고 리서치업체인 Parrot Analytics와 Kagan의 연구 보고서를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. Tag #넷플릭스 #오리지널 #라이선싱 #스트리밍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넷플릭스, “유럽-중동 지역에서는 TV 통한 시청 선호” [브리핑] 넷플릭스, ‘17년 모바일앱 매출 전년比 138% 증가 [브리핑] 넷플릭스, “닌텐도 스위치 지원 계획 없어” ['17.4Q 실적] 넷플릭스, 순이익 전년比 178% 증가...시가총액 1천억불 돌파 [브리핑] 넷플릭스, 15분 분량 스탠드업 코미디 제공 예정 [브리핑] 美 소비자, 상위 10개 가입형 VOD 앱 지출액 전년比 77% 증가 [브리핑] 美 메이저 OTT 3社, ‘20년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 100억불 전망 [브리핑] 아마존 OTT 서비스, 英-獨-日에서는 넷플릭스 앞서 [브리핑] 넷플릭스, 자녀보호 기능 강화 발표 [브리핑] 넷플릭스, ‘18년 매출 150억달러 달성 기대 [브리핑] 넷플릭스, 어린이 대상 시청 보상 기능 도입 취소 [브리핑] 유튜브, 장편 오리지널 콘텐츠의 극장 상영 추진 [코멘트] 넷플릭스, 신작 홍보용 오디오 게임 공개...AI 비서 기반 음성앱 활용 마케팅도 증가 추세 [브리핑] 美 컴캐스트, 케이블TV 가입자에게 넷플릭스 번들링 제공 [’18.1Q 실적] 넷플릭스, 미국-해외 가입자 증가하며 안정적인 성장세 유지 [브리핑] 넷플릭스, 미국서 영화관 인수 위한 논의 시도 [브리핑] 넷플릭스, 콘텐츠 수급 위해 15억달러 자금조달 추진 [코멘트] LGU+, 넷플릭스 IPTV에 통합 제공 추진...결합 프로모션 제공 방식에 따라 효과 달라질 듯 [브리핑] 넷플릭스, 콘텐츠 예산의 85%를 오리지널 영상에 투자 예정 [코멘트] 넷플릭스, 게임업체와 제휴 확대...동영상 벗어나 종합 엔터테인먼트 업체로 변신 시도 2018년 상반기 넷플릭스의 유료TV 및 통신사 제휴 사례 [브리핑] 애플, 넷플릭스보다 저렴한 OTT 런칭 가능성 등장 [리포트] 넷플릭스, ‘엔터테인먼트’로 사업영역 확대 본격화...최근 동향과 시사점 [브리핑] 넷플릭스, 고화질 영상 이용 강조 ‘Ultra’ 요금제 신설 추진 [브리핑] 넷플릭스, 美 밀레니얼 세대 주요 콘텐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[브리핑] 넷플릭스, 동영상 콘텐츠 소싱 비용 130억불로 확대하나 [’18.2Q 실적] 넷플릭스, 가입자 순증 예상치 하회 ...매출과 순이익은 증가 [코멘트] 넷플릭스, 인기 만화책 기반 오리지널 영상 제작 발표...마케팅 효과 높이고 리스크 줄여 [브리핑] 美 상원의원, 넷플릭스 통한 긴급 경보 발송 법안 발의 [코멘트] 넷플릭스, 위성라디오 통해서도 오리지널 콘텐츠 유통...오디오 포맷 활용해 고객접점 확대 [코멘트] 넷플릭스, 자회사 통해 만화책 출판 속도 높여...동영상 제작 리스크 줄이고 고객접점 확대 시도 [코멘트] 넷플릭스, 앱스토어 통한 결제 우회방식 테스트...애플의 수수료 정책 변화될지에 주목 [브리핑] 美 OTT 해지율, 3년 연속 18%대 유지 [코멘트] 넷플릭스, 최신 비디오 제작 기술 인증 프로그램 시작…최적의 시청경험 제공으로 차별성 강조 [브리핑] 넷플릭스, 성인 대상 양방향 동영상 콘텐츠 연내 공개 예정 [브리핑] 넷플릭스, 전세계 인터넷 트래픽의 15% 차지 ['18.3Q 실적] 넷플릭스, 가입자 순증 7백만명 육박…매출도 34% 증가 [브리핑] 넷플릭스, 오리지널 콘텐츠 위해 20억불 추가 차입 [브리핑] 넷플릭스, 오리지널 콘텐츠 극장 선개봉 확대 [브리핑] 디즈니, 자체 OTT 외에 Hulu 콘텐츠 투자도 강화 [브리핑] 넷플릭스, 일부 시장 대상으로 요금 인하와 신규 요금제 검토 [브리핑] 넷플릭스, 아시아-신흥국 대상 저가 모바일 요금제 테스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