넷플릭스가 아시아 및 기타 신흥국 시장 개척을 위해 모바일 전용 저가 상품을 테스트하고 있음이 알려짐. 최근 말레이시아에 월 17링깃(4달러)의 모바일 전용 저가 요금제를 출시했는데, 이는 기존 최저가 상품인 33링깃(7.9달러) 대비 절반 정도 요금을 낮춘 것. Tag #넷플릭스 #저가요금제 #모바일 #신흥시장 #오리지널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리포트] 넷플릭스, ‘엔터테인먼트’로 사업영역 확대 본격화...최근 동향과 시사점 [브리핑] 넷플릭스, 전세계 인터넷 트래픽의 15% 차지 ['18.3Q 실적] 넷플릭스, 가입자 순증 7백만명 육박…매출도 34% 증가 [브리핑] 넷플릭스, 오리지널 콘텐츠 위해 20억불 추가 차입 [브리핑] 넷플릭스, 오리지널 콘텐츠 극장 선개봉 확대 [브리핑] 넷플릭스, 일부 시장 대상으로 요금 인하와 신규 요금제 검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