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텔링크가 기존 학습 특화폰 ‘공부의 신’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한 ‘나만의 공부폰’을 출시한다고 밝힘. ‘공부의 신’ 시리즈는 역설적으로 데이터 연결을 차단한 스마트폰에 가치를 부여하는 학생들의 니즈를 공략, 새로운 블루오션을 창출하며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킨 가치 상품. Tag #스마트폰 #니치마켓 #알뜰폰 #공부의 신 #나만의 공부폰 #ZTE #SK텔링크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리포트] 2017년 국내 이동통신 시장 리뷰 [코멘트] 알뜰폰 업계, 저가 요금제 경쟁 합류 증가...정부 통신비 인하 정책 딜레마에 빠지나 CJ헬로, 니치마켓 겨냥 단독 유통폰 확대...최근 출시 사례 [코멘트] CJ헬로, 니치마켓 겨냥 단말 유통 확대...MNO와의 직접경쟁 피해 충성도 높은 고객 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