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뜰폰 사업자들의 경우 MNO 3사에 비해 경쟁력을 갖춘 단말 유통이 쉽지는 않은 상황. 이에 CJ헬로는 니치마켓을 겨냥한 단독 유통폰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겨냥하는 전략을 보임 Tag #CJ헬로 #CJ헬로모바일 #스마트폰 #단독 유통 #독점 모델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코멘트] CJ헬로, 3개월만에 알뜰폰협회 탈퇴 철회...파격적 혜택 ‘와이낫’ 프로모션 지속여부도 관심사 [코멘트] CJ헬로, '반의 반값 통신비' 앞세운 신규 와이낫 프로모션 발표...보편적 요금제 추진 정부 압박 [스냅샷] [’18.2Q 실적] CJ헬로, 영업익 18% 감소…ARPU는 MVNO 주도 성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