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알리바바가 2분기 핵심 사업인 이커머스와 클라우드 영역의 호조로 전년동기 대비 61%의 매출 신장을 기록. 이커머스와 클라우드 매출 성장률은 같은 기간 각각 61%와 93%로 나타났는데, 알리바바는 타오바오 앱 이용자 증가와 ‘신유통’ 전략이 이커머스 매출 증가를 견인했다고 설명 Tag #Alibaba #알리바바 #실적 #클라우드 #이커머스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알리바바, IoT 사업 확대 위해 현지 반도체 기업 인수 [’18.1Q 실적] 알리바바, 커머스-클라우드 호조로 1분기 매출 61% 증가 [코멘트] 알리바바, 스마트홈 사업 위해 써드파티 제조사 협력 강화…스마트 스피커 연계 제품군 확대 [브리핑] 中 배달앱 어러머, 드론 이용한 음식배달 서비스 상용화 [브리핑] 알리바바, 배송용 무인로봇-보관함 공개 [코멘트] 알리바바, 광고 문구 작성하는 AI 카피라이터 툴 발표...창작 영역에서 AI 역할 확대 중 [브리핑] 알리바바, 스마트태그-미러-옴니채널 강조 의류매장 시험운영 [브리핑] 알리바바 산하 AutoNavi, 승차공유 서비스 런칭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매리어트 호텔과 얼굴인식 체크인 서비스 런칭 [브리핑] 중국, 알리바바-샤오미 등에 MVNO 정식 사업권 발급 [브리핑] 알리바바, 유료 멤버십 프로그램 ‘88 VIP‘ 출시 [브리핑] 中 알리페이, 항저우서 주차공유 서비스 런칭 [브리핑] 알리바바, 印 Reliance Retail과 합작사 설립 논의說 등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