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스북의 ’18년 2분기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41.9% 증가했으며, 광고부문 매출이 42.3% 증가하며 성장을 주도. 특히 광고부문 매출 중 모바일광고 비중이 전년동기의 87%에서 91%로 확대됨 Tag #페이스북 실적 #페이스북 매출 #페이스북 성장 #MAU #SNS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'17.1Q 실적] 美 페이스북, 순이익 전년比 76% 증가 [’17.2Q 실적] 美 페이스북, 매출 전년比 45% 증가…성장세 둔화 우려도 존재 ['17.3Q 실적] 페이스북, 분기 매출 100억달러 돌파 ['17.4Q 실적] 페이스북, 매출 전년比 47% 증가...이용시간은 감소 [코멘트] 페이스북, 자체 스마트 스피커 2종 7월 출시설...이용가치 높일 보완적 서비스 부재가 관건 [브리핑] 페이스북, 개인정보 유출 파문으로 스마트 스피커 발표 연기 [브리핑] 페이스북, 메신저에 360도 이미지 및 HD동영상 전송 추가 [브리핑] 페이스북, 자체 AI 칩 개발說 등장 [브리핑] 페이스북, 유럽서 얼굴인식 기술 재도입 시도 [브리핑] 페이스북, 자체 브랜드 스마트 스피커 출시 10월로 연기 [’18.1Q 실적] 페이스북, 모바일광고 판매 호조로 매출 전년比 49% 증가 [브리핑] 페이스북, 무선 네트워크 링크 설치장소 계산에 AI 활용 [코멘트] 페이스북, 가정 대상 도우미 연계 서비스 시작...자체 스마트 스피커와의 연계성에도 주목 [브리핑] 페이스북, 가상화폐 연계 게임영상 허브 ‘Fb.gg’ 런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