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리지널 콘텐츠 ‘로스트 인 스페이스’를 발표한 넷플릭스가 홍보를 위해 구글홈에서 이용할 수 있는 동명의 오디오 게임을 공개함. 구글홈 보유자는 “헤이 구글, 로스트 인 스페이스 게임 실행(Hey Google, play the Lost in Space game)”이라 말해 실행할 수 있음. Tag #Google #넷플릭스 #오디오 게임 #오리지널 콘텐츠 #홍보 #구글홈 #구글 어시스턴트 #인공지능 #Netflix #구글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온디멘드 오디오 콘텐츠, 스트리밍 건수 전년대비 62.4% 증가 [코멘트] 구글홈, 넷플릭스 신작 활용한 오디오 콘텐츠 제공…음성비서 기반 광고 모델로 주목 구글, 오디오 콘텐츠 전용 실험 사이트 오픈 [코멘트] 네이버, 오디오콘텐츠 펀드 첫 투자 단행...음성UI 시대 맞아 멀티-디바이스 콘텐츠 강화 [리포트] 애플, 음악 인식 서비스 강자 '샤잠' 인수 …동향과 전망 [코멘트] [CES] 아마존, 알렉사 연동 액세서리 추가 개발 진행...오디오 게임 개발자와 공동개발 [코멘트] 오디오게임 업체 Volley, 월이용자 50만명 돌파...음성앱 시장서도 게임 서비스 가능성 입증 [코멘트] 구글, 오디오북 서비스에 어시스턴트 연동 기능 추가...아마존과 AI 비서 주도권 경쟁 격화 [코멘트] 아마존, 알렉사 스킬 개발자에 에코버튼 API 제공...오디오게임 활성화로 선점효과 노려 [리포트] AI 개인비서, 음성앱 시대 개화시킨다 ... 아마존-구글 중심의 산업 분석 및 향후 전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