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알리바바가 4분기 매출과 순이익, 영업이익 전 측면에서 높은 성장세를 기록함. 특히 중국과 해외를 포함한 전체 이커머스 매출이 전년대비 57% 증가한 732억위안을 기록하며 전체 매출액의 88%를 차지했는데, 이는 11월 광군제의 영향에 따른 것으로 분석됨 Tag #알리바바 #매출 #영업이익 #순익 #이커머스 #클라우드 #디지털 미디어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대형 슈퍼체인 운영사 Sun Art 지분 인수 [코멘트] 알리바바, 이스라엘 QR코드 기술업체 인수...오프라인 연계 매개체로 QR코드 중요성 강조 [브리핑] 알리바바, 인도 온라인 식료품점에 2억달러 투자 [브리핑] 알리바바, 차량 직접 생산 대신 AliOS 라이선스에 집중 [브리핑] 中 ‘Youku’, NBCU-소니픽처스와 콘텐츠 라이선싱 계약 체결 [브리핑] 中 차이나유니콤, 알리바바와 스마트 오프라인 매장 오픈 [브리핑] 알리바바-BMW, 스마트카 서비스 개발 협력 발표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2020년 시가총액 1조달러 기록 전망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연내 30개 신선식품 슈퍼마켓 오픈 예고 [브리핑] [CES] Cleer, 알리바바 AI 기술 탑재 스피커 공개 [브리핑] 알리바바, 인도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 진출 계획 발표 [브리핑] 알리바바, 신흥 자전거공유 업체 대상 거액 투자說 등장 [브리핑] 알리바바-폭스콘, 신생 전기차업체 대상 거액 투자 주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