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.10.13~017.10.25 기간의 OTT/유료방송 주요 동향입니다. Tag #OTT #유료방송 #스마트TV #동향 #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코멘트] CJ헬로비전, 신규 OTT 서비스에 AI 접목...스마트홈과 IoT와의 연결고리도 확보 [브리핑] 美 OTT 셋톱업체 로쿠, 4K 지원 스틱형 단말 연내 출시說 [브리핑] 넷플릭스, 기내 WiFi 개선 위해 항공사에 자사 기술 제공 추진 [코멘트] 콘텐츠연합플랫폼, SRT특실 이용자에게 푹TV 무료이용권 제공...고객접점 늘려 유료고객으로 유인 [브리핑] 구글, 아마존의 스크린 장착 ‘에코쇼’에서 유튜브 지원 중단 [브리핑] 美 컴캐스트, 브로드밴드 가입자 대상 저가 신규 OTT 추진 [브리핑] OTT업체 ‘Viki’, 서양인 대상 자막통한 한국어 학습 기능 선보여 [브리핑] 美 OTT 훌루, 3월 이후 가입자 급증 추세 보여 [브리핑] 美 OTT 훌루, 월 이용료 인하 프로모션 진행 [브리핑] 모바일단말, 2020년 동영상 시청의 50% 차지 전망 [브리핑] 美 AT&T DirecTV Now, 3분기 신규 가입자 30만명 유치 [브리핑] 美 OTT 훌루, 안드로이드TV 앱에서 구글 어시스턴트 지원 [코멘트] CJ헬로비전, 신규 OTT 서비스 '뷰잉' 11월 출시...국내서도 애그리게이터형 OTT 경쟁 본격화 [브리핑] 닐슨, 가입형 스트리밍 대상 시청자 분석 서비스 발표 [브리핑] 美 OTT 셋톱업체 로쿠, 캐나다-중남미 지역 진출 선언 [브리핑] 美 Verizon, 실시간TV 기반 OTT 출시 내년 초로 연기 [브리핑] 美 AT&T, 안드로이드 기반 OTT 셋톱박스 개발 [브리핑] 셋톱업체 로쿠, 써드파티 단말 통한 OTT 제공說 등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