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.09.14~017.09.28 기간의 OTT/유료방송 주요 동향입니다. Tag #OTT #유료방송 #스마트TV #동향 #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애플TV, 1분기 美 OTT 셋톱박스 점유율 15%로 4위에 그쳐 [브리핑] 美 HBO NOW, '왕좌의 게임' 효과로 매출-가입자 급증 [브리핑] 유튜브TV, 가입자당 콘텐츠 비용이 월이용료보다 높아 [브리핑] 美 훌루, 실시간TV 서비스서 미국 5개 방송사 모두 지원 [브리핑] 애플, 4K 콘텐츠 가격에서 영화사 측과 이견 존재 [브리핑] 美 AT&T ‘DirecTV Now’, 클라우드 DVR 기능 테스트 [브리핑] 美 OTT 단말업체 Roku, 광고 기반 무료 영화 채널 공개 [코멘트] 美 T-Mobile, 新언캐리어 전략은 인기OTT 번들링...가족요금제 가입자에 넷플릭스 무료 제공 [브리핑] 미국 밀레니얼 세대, TV 방송 실시간 시청 비중 낮아 [브리핑] 아마존, 연내 신규 FireTV 단말 2종 출시 예정 [브리핑] 美 밀레니얼 세대, OTT가 주된 TV 시청 경로 [브리핑] OTT 업체 Vimeo, 실시간 스트리밍 상품 공개 [브리핑] 美 컴캐스트, OTT 플랫폼 ‘Watchable’ 사업 중단 검토 [코멘트] CJ헬로비전, 신규 OTT 서비스에 AI 접목...스마트홈과 IoT와의 연결고리도 확보 [브리핑] 아마존, 英 프리미어 리그 중계권 구매 가능성 제기돼 [코멘트] 美 TV시청자, 스포츠 생중계 시청연령 높아지는 추세...OTT 통한 생방송도 젊은층 유인 못할수도 [브리핑] 美 OTT 셋톱업체 로쿠, 4K 지원 스틱형 단말 연내 출시說 [브리핑] 넷플릭스, 기내 WiFi 개선 위해 항공사에 자사 기술 제공 추진 [코멘트] 콘텐츠연합플랫폼, SRT특실 이용자에게 푹TV 무료이용권 제공...고객접점 늘려 유료고객으로 유인 [브리핑] 구글, 아마존의 스크린 장착 ‘에코쇼’에서 유튜브 지원 중단 [브리핑] 美 컴캐스트, 브로드밴드 가입자 대상 저가 신규 OTT 추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