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CJ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은 美 T-Mobile 언캐리어(uncarrier) 전략을 벤치마킹한 ‘와이낫(Why Not)?’ 프로모션을 연이어 선보이는 중 Tag #CJ헬로비전 #헬로모바일 #언캐리어 #Why Not #프로모션 #MVNO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스냅샷] ['14. 3Q 실적] CJ헬로비전, 영업익 29% 감소한 어닝쇼크 기록…일회성 비용 증가가 주원인 [리포트] 中 스마트폰 업체, 단통법 계기로 국내 진입 본격화...동향과 파급효과 [코멘트] SKT, 케이블 1위 업체 CJ헬로비전 전격 인수...알뜰폰 업계도 큰 변화 예고 [코멘트] CJ헬로비전, SKT 합병 위해 네이버에 알뜰폰 매각?...산업활성화 측면서 방통위는 환영할 수도 [코멘트] CJ헬로모바일, 3만원대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출시...SKT 합병 무산 후 몸집불리기 본격 시동 [코멘트] CJ헬로모바일, 알뜰폰 가입자 감소세 완화…3만원대 10G 요금제 인기몰이가 향후 변수 [코멘트] 알뜰폰, 저가 데이터 요금제로 인기몰이에도 업계 기대 못미쳐...획일화된 BM도 문제 [코멘트] CJ헬로모바일, 최저가 아이폰 제공 ‘와이낫’ 프로모션 진행...한국판 ‘언캐리어’ 전략 추진하나 [코멘트] CJ헬로비전, 3.3만 10GB 반값 유심요금제 재출시...수익성 대신 몸집불리기 행보 가속화 [리포트] CJ헬로비전, 독자생존 위한 행보 본격화...동향과 전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