통신-미디어 융합 속도가 빨라지는 가운데, T-Mobile이 넷플릭스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새로운언캐리어(Uncarrier) 전략을 발표 Tag #T-Mobile #언캐리어 #넷플릭스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T-Mobile, 데이터무과금 Binge On에의 페이스북 동영상 포함 논의 [브리핑] 美 AT&T와 T-Mobile, 고객 리워드 프로그램 놓고 신경전 [코멘트] 美 T-Mobile, 포켓몬고 게임 데이터트래픽 무료화...화제에 편승해 마케팅 효과 겨냥 [브리핑] 美 T-Mobile, 언캐리어12와 함께 신규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출시 [코멘트] 美 T-Mobile, 3분기에도 어닝 서프라이즈 지속...5년 내 AT&T 추월 의지 표명 [코멘트] CJ헬로모바일, 최저가 아이폰 제공 ‘와이낫’ 프로모션 진행...한국판 ‘언캐리어’ 전략 추진하나 [코멘트] 美 T-Mobile, 멀티디바이스 원넘버 프로그램 발표...언캐리어 전략을 IoT 영역으로 확대 [코멘트] [CES] 美 T-Mobile, 신규 언캐리어 전략 발표...단일 무제한 요금제로 소비자 혼란 줄여 [코멘트] 美 T-Mobile, 신규 언캐리어 전략은 자체 단말과 무료 보험?...서비스-요금제에서 단말로 전환 [코멘트] 美 T-Mobile, 新언캐리어 전략은 인기OTT 번들링...가족요금제 가입자에 넷플릭스 무료 제공